오늘은 알리부 리조트에서 먹었던 것들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조식, 레스토랑 메뉴, 바비큐 뷔페, 수제맥주를 먹어봤는데요. 꽤나 가성비가 좋고 만족스러웠어서 알리부 리조트에 가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목차
조식 (06:30-10:00 운영)
샐러드, 빵, 과일
샐러드코너에는 각종 야채들에 날마다 다른 곁들임 음식들이 나왔는데요. 전 연어가 나올때가 제일 좋았어요. 빵 구워서 연어랑 샐러드를 곁들여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사진에 있는 야채들 외에도 샐러드 코너가 따로 있었는데 제가 사진을 미처 못 찍었네요. 과일에 망고는 안 나왔지만 찌아가 좋아하는 수박과 파인애플이 나와서 매일매일 먹었답니다! 그리고 저는 조식을 먹을 때 크로와상을 구워서 버터와 잼을 곁들여 먹는 걸 좋아하는데 토스트기에 구워서 매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수프, 즉석 요리코너, 소시지, 튀김요리
수프 코너가 있었는데 저는 한번도 안 먹어봤네요. 저희는 즉석요리코너에서 쌀국수, 오믈렛을 매일 가져다 먹었는데 쌀국수 국물에 밥을 말아서 아기들 먹이니까 정말 잘 먹었어요. 그리고 한국 음식이 한가지씩 나왔는데, 짜파게티, 떡볶이가 나와서 꼭 한 번씩 가져다 먹었네요! 소세지와 튀김요리 코너도 매일 조금씩 바뀌었는데 계란 크로켓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사탕수수에 게맛살(?) 둘러서 튀긴 음식도 단짠단짠 하면서 은근히 당기는 맛이었어요. 조식에 나오면 한번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커피, 차, 시리얼, 요거트
커피와 차 코너도 있었는데, 테이블에서 직원에게 음료를 주문할 수가 있어서 저는 이용하지 않았구요. 매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해서 마셨습니다. 빵 먹을 때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ㅋㅋ 찌아는 시리얼 코너를 보더니 알록달록 과자에 꽂혀서 조식 먹으러 오면 제일 먼저 알록달록한 시리얼을 달라고 했어요 ㅎㅎ 요거트도 디저트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야외 코너, 반쎄오, 찜
그리고 조식당 바깥에 반쎄오 코너가 있는데요. 알리부 리조트는 반쎄오 맛집이니까 조식 드실 때 꼭 드셔보세요. 바삭하고 고소한 반쎄오를 달콤한 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
조식당 내부
테이블 간격은 적당합니다. 아침마다 신나서 조식당 오픈하자마자 달려가서 조식을 먹었네요 ^^ 누가 해주는 밥이 얼마나 좋던지~~ 아기들 밥 먹일 때 뷔페식이 은근 편하잖아요. 아기들 밥 먹인 거는 바로 아래 정리해 뒀어요.
- 쌀국수
- 쌀국수에 밥 말기
- 볶음밥
- 소고기 찜(엄청 부드러웠음)
- 계란후라이
- 소시지
- 해쉬브라운
- 오이, 토마토
- 수박, 파인애플
레스토랑: 익스프레스 콤보, 수제 맥주
풀장 바로 옆에 레스토랑이 있는데 여기에서 이른 저녁으로 익스프레스 콤보 중 500,000동짜리를 먹었습니다. 볶음밥, 면요리, 찜, 꼬치구이 등에 맥주 2잔까지 포함해서 약 25,000원인데 정말 가성비가 좋은 세트였어요! 다만 맥주를 자꾸 추가로 더 시키게 되어서 금액은 더 나오긴 했습니다 ㅋㅎㅎ
BBQ 뷔페
알리부 리조트는 카카오톡으로 여러 가지 안내를 해주는데, BBQ 뷔페를 진행한다는 안내를 보고 바로 신청했습니다. 인당 60만 동이었고, 저희는 성인 2명 아기 2명이어서 120만 동(약 64,000원)에 즐거운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음식 종류도 많고 맛이 있었고, 맥주도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데다가 음악 공연도 해줘서 정말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바비큐 준비할 때의 모습인데 고기+곁들임 채소들이 배 모양 접시(?)에 가득 담겨있어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알록달록한 색이 예뻐서 찍어보았어요 ㅎㅎ
6시가 되기 전에 테이블에 앉았기 때문에 맥주를 한 잔 하며 기다렸습니다. 참고로 테이블은 미리 배정되어 있는지 이름표가 적힌 테이블로 안내해 주셨어요.
찌아 쭈니와 저희들 모두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유롭게 오랜 시간 식사를 했고, 음악 공연을 할 때는 쭈니가 엄청나게 신이 났는지 박수를 치며 좋아해서 정말 귀여웠어요.
알리부 리조트 먹을거리, 개인적 평가
알리부 리조트의 먹을거리는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리조트 치고 가성비도 좋았구요. 알리부 리조트가 카카오톡으로 안내해 주는 내용을 잘 읽어보면 리조트가 제공하는 특별 메뉴나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으니 꼭꼭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조식은 괜찮은 편이고, 반쎄오가 맛있었음. 아이스 아메리카노 추가 주문(무료) 추천!
- 수제 맥주는 라이트 라거가 맛있었음.
- 익스프레스 콤보 추천! 가성비가 좋음.
- BBQ 뷔페 강추! 음악 공연에 맛있는 음식들과 맥주 무한 제공!
- 칵테일 무료 프로그램을 제공할 때도 있음(칵테일, 맥주, 간단한 카나페 무료 제공)
- 직원분들 친절하심.
'아기랑 뭐할까? > 240628 나트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랑 나트랑 리조트 추천: 알리부 리조트, 발코니 가든 킹 객실 (Alibu Resort Nha Trang) (0) | 2024.07.14 |
---|---|
나트랑 시내 0.5박 호텔 추천, 비추천 후기 (밤 비행기, 새벽 출발 새벽 도착) (0) | 2024.07.13 |
나트랑 새벽 도착 비행기, 공항 픽업 및 첫 날 일정 (0) | 2024.06.26 |
연년생 4인 가족, 7박 8일 나트랑 여행 계획 (0) | 2024.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