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찌아쭈니와 가평 양떼목장에 다녀왔습니다. 양떼목장 내부에는 베이커리 카페인 클라우드 힐이 있는데요! 먼저 양떼목장에서 동물들과 시간을 보내고 클라우드 힐 카페에 들러보았답니다. 아래 정보는 2024년 3월 9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목차
가평 양떼목장카페&제과점 클라우드힐
- 주소 :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209
- 운영시간 : 매일 10:00 - 19:00, 주문 마감 18:30
- 아메리카노 7000원, 생과일주스 10000원
- 아기랑 추천 메뉴 : 생과일 주스 (감귤 주스), 토마토 포카치아
- 수원에서 차로 1시간 30분 (편도)
- 소소한 꿀팁 : 카페를 이용할 생각이라면 [입장권+먹이 주기 체험 9000원] 말고 [입장권+먹이 주기 체험+음료패키지 14000원] 구입하기! 카페 기본 음료가 7000원이라서 음료패키지를 구입하면 인당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보면 됩니다. 네이버 예약하기로 구매하면 인당 500원 할인이 가능한데 전날까지 구매해야 사용이 가능하니 꼭 전날까지 미리 예약하세요!
아기랑 가기 좋은, 사진찍기 좋은, 친절한 카페
가평 양떼목장카페는 아기랑 시간을 보내기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아무래도 양떼목장 내부에 있다 보니 가족단위 손님이 많아서 그렇겠지요! 저의 경우에는 분조카(분위기 좋은 카페 ㅋ.ㅋ)에 아기를 데리고 가면 괜히 더 눈치가 보일 때도 많았는데요. 이곳은 아기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보니 조금 마음이 놓이는 부분도 있었고, 공간이 넓고 통창으로 탁 트여있어 아기들도 답답해하는 것 같지 않았습니다. 찌아는 바깥 풍경을 보며 주스도 한잔 하구요! 통창을 따라 좌석들이 배치되어 사람들이 많을 때도 붐비거나 거슬리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아래는 카페 내부 사진입니다.
통창 옆에 자리가 있다보니, 사진 찍기도 좋습니다. 찌아가 감귤주스를 한 잔 하며 바깥 경치를 구경하고 있네요. 저도 미러리스와 폰카로 골고루 사진을 남겼습니다! 그러다가 아기들의 집중력이 흐트러질 때쯤 "엄마 까투리" 만화영화를 보여주고 남편과 잠시마나 느긋하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힐링이 따로 없었습니다♡
그리고 참 친절하셨습니다. 음료와 빵을 받아오고 얼마 되지 않아 쭈니가 테이블에 손을 뻗다가 주스가 같이 쏟아지는 상황이 있었는데요. 저희가 정말 죄송하다고 하며 테이블을 닦고 있자 사장님(추정)께서 괜찮다고 웃으며 테이블을 닦아주시고는, 주스를 쏟아서 못 드신 것 같다며 주스를 꽉 채워서 다시 가져다주셨습니다. 저희 잘못으로 쏟은 것인데도 다시 가져다주셔서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너무 감사해서 저희도 연신 감사하다고, 죄송하다고 인사드렸네요. 생과일주스라 주스도 신선하고 맛있었는데 친절함까지 최고였답니다!
아기랑 추천 메뉴 : 감귤 주스, 포카치아
아기랑 추천 메뉴는 감귤주스와 토마토 포카치아입니다. 정신없이 먹다가 급하게 찍어보았습니다. 많이 달지 않은 신선한 생과일 감귤 주스에 자극적이지 않고 쫄깃한 토마토 포카치아가 정말 맛있었어요. 아기들은 소시지빵의 소시지를 더 좋아하긴 했지만 아기 먹이기에는 덜 자극적인 토마토 포카치아가 더 좋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가평 아기와 갈만한 곳으로 가평 양떼목장카페를 추천드립니다. 동물 친구들도 만날 수 있고, 사계절 썰매장이 있어서 썰매도 탈 수 있어서 아이들과 가기에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양떼목장과 사계절 썰매장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 작성할게요!
'후기 > 아기랑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랑 카페 : 영흥수목원 근처 진짜 맛있는 커피가 먹고 싶을 때, 박용정s 커피 로스터리 카페 (0) | 2024.04.15 |
---|